새소식

Si tu veux aller vite, vas seul. Si tu veux aller loin, allez ensemble. 빨리 가려거든 혼자가고, 멀리 가려거든 함께가자.

hobby/games

[거상/GM] 해외 IP 차단 대응책

  • -

각성 도올 온라인 북미서버

해외 거주하시는 거린이 분들을 위한 AK의 IP차단 대응책 몇가지 알려드립니다.

1. VPN 접속

- 한국 본가 공유기가 VPN을 지원한다면 VPN설정을 통해 해외에서도 무료로 한국 거상 서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장점 : 무료, VPN설정 하셨으면 Wavve나 Tving도 VPN으로 시청가능함!!!

단점 : 컴퓨터와 친하지 않다면 설정방법이 조금 까다로울 수 있음 // 속도가 많이 느림

2. 유료 VPN 사용

- 한국 본가에 인터넷이 없거나 공유기가 VPN을 지원하지 않고, 누군가가 VPN지원 공유기를 설치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 라면 유료 VPN을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 VPN : 미꾸라지VPN

장점 : 손쉬운 설치, 물리적인 공유기가 없어도 사용가능

단점 : 유료(근데 가격이 많이 비싸지는 않음!

3. 거상 북미서버 플레이

- 가장 추천하는 방법. VPN의 경우 게임을 플레이 하는 동안 켜져있어야 하기 때문에 VPN이 연결된 컴퓨터의 인터넷 속도가 엄청 느려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하지만 북미서버에서 거상을 플레이 할 경우 VPN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므로 인터넷 속도 저하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한국에서 북미서버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회원가입이 안된다는 소문이 있으므로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게임의 언어는 기본적으로 영어이며, 거상 해외서버 네이버 카페 자료실을 통해 한글 패치 파일을 다운받아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장점 : 빠른 속도, 정말 좋은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단점 : 패치가 한국보다 느림, 이벤트가 거의 없음, 한글패치는 가능하지만 한글 채팅 불가능

 저는 지금 3번 북미서버에서 거상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본가에 VPN도 설정이 되어 있어서 한국 서버는 이벤트 아이템을 위해 간혹 접속은 하지만, 느린 속도로 인해 오랜시간 플레이를 할 순 없습니다.

 처음 북미서버에서 게임을 할땐 많은것들이 어색하고 어려웠지만, 북미서버에서 플레이하시는 한국분들 덕분에 잘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 해외에 거주중이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쯤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북미 거상 홈페이지 주소 : https://www.thegreatmerchant.com/main.gs

 

Welcome to the Great Merchant, Enjoy Great Merchant World.

 

www.thegreatmerchant.com

 북미 거상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mikukgersang

 

거상 해외서버 커뮤니티 : 네이버 카페

거상 글로벌 서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한국 서버와의 몇가지 차별된점을 통하여 즐거하시길 바래요^^

cafe.naver.com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