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Si tu veux aller vite, vas seul. Si tu veux aller loin, allez ensemble. 빨리 가려거든 혼자가고, 멀리 가려거든 함께가자.

hobby/games

[거상] 사천왕 추적 스킨 다운로드 링크 모음

  • -

[지국천왕]

[증장천왕]

 네, 어쩌다 보니 사천왕 추적 스킨 세트가 만들어졌네요^^;; 

 만들어놓고 보니깐 삐까뻔쩍한게 멋있고 좋던데 시골서버는 상관없으나 도시서버는 조금 눈이 아플거 같기도 하다는 생각이 지금에야 드네요...^^;;;;;;;;;;;;;;;

 다음에 제작할 스킨은 4각흉수들인데 흉수들은 조금 다르게 스킨을 제작해볼까 합니다.

 사천왕과 세트 느낌으로 가면 좋겠지만 너무 너저분해보일지도 모른다는 개인적인 우려가 드네요...ㅠㅠ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시고 부족한 부분은 차츰차츰 보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지국천왕 ver2 [파란만장거상 지국천왕 추적 스킨 다운로드]

 기존의 지국천왕 스킨에서 용의 중간 부분에 화염의 이미지를 추가하여 수정 제작한 버전입니다.

 






증장천왕 ver2 [파란만장거상 증장천왕 추적 스킨 다운로드]

 사실 증장천왕도 두번째 버전인데요... 맨 첨에 추적 스킨은 전류가 흐르는 듯한 이미지였지만 지국천왕처럼 용으로 가자는 의미에서 용에 전류를 한번 둘러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천왕 스킨 중에서 제일 섹시하다고 느껴지는 스킨입니다. ^^;;;;



   다문천왕 ver2 [파란만장거상 다문천왕 추적 스킨 다운로드]

     다문천왕도 처음엔 용이 아니라 물방울이 감사고 있는 듯한 이미지였습니다만 역시      통일을 위하여 용에 물방울 둘러봤습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저 파란색 용이 맘에 안드네요 ㅠㅠ 

     다음에 시간 나면 용색깔만 수정 좀 해야겠습니다.




광목천왕 [파란만장거상 광목천왕 추적 스킨 다운로드]

 광목천왕만 수정없이 한방에 바로 온것 같네요. 사실 1안은 이게 아니었지만 파거 카페 회원님 한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만든 스킨입니다.


 광목, 다문천왕은 제가 직접 플레이를 해보지 못해서 안타깝네요!!


 다음에 더 고수가 된다면 그때 한 번 플레이 해보는걸로... ^^;;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