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Si tu veux aller vite, vas seul. Si tu veux aller loin, allez ensemble. 빨리 가려거든 혼자가고, 멀리 가려거든 함께가자.

hobby/games

Nintendo Switch - Ring Fit Adventure

  • -

 잠자고 있던 닌텐도 스위치를 화려하게 깨워줄 게임을 찾았다.

 근무하고 있는데 Ring Fit(이하 링 피트) 관련 영상을 보게 된 것! 그래서 계속 검색해봤다.

 1. 링 피트는 게임의 탈을 쓴 악마 조교 (직장 동료가 '아마 하다가 죽을지도 몰라' 라고 겁도 줬다.)

 2. 저질 체력일 경우 게임에 흥미를 잃어버리고 중고로 처리해버릴 수 있음 (네이버 커뮤니티에 구매 한시간만에 중고로 올라온 글을 보았음)

 흥미가 일어서 구매하기로 마음 먹었다. 저녁시간에 밥 먹고 회사 건물 쇼핑몰에 있는 게임 매장에 방문해봤지만 재고는 없었고 입고 일정 또한 미정이었다.

 Lazada에서 검색해보니 1명의 셀러가 정품을 판매하고 있었고 Q&A를 확인해보니 구매일(2월 3일) 전날 재고있으니 주문 가능하다는 답변을 보고 주문을 했다.

2월 3일 구매 후 일주일만에 물건이 패킹되었다.

 대부분의 경우 결제가 완료되고나면 아래와 같이 빠른 반응이 대부분이다.

오전 10:06 구매 후 11:53 물건 패킹, 13:19 배송업체로 이송

 그런데 링 피트의 경우 2월 3일부터 2월 6일까지 판매자로부터 아무런 피드백이 없었다. Q&A와 채팅을 이용해 문의해봐도 답변은커녕 읽지도 않았다. 

판매자에게 온 답변 ㅠㅠ

 그러다 판매자에게 답변이 왔는데, 2월 10일 입고되어 배송까지는 2-4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 것... 솔직히 컴플레인을 걸고 구매를 취소하려는 마음도 있었으나 물건 구하기가 너무 힘드니.... 부들부들!!! 그래도 미안하단 말 한마디 정도는 해줘야 할 것 아니냐고요~~!

 10일 오전에 확인해본 결과 아무런 업데이트가 없어서 오프라인 매장 확인해보고 취소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오후에 패킹되었다고 업데이트됨!

 아직 Johor Baruh에 물건이 있으니깐 오늘(11일) Selangor로 물건이 배송될 것 같다. 예상 배송 요일은 수요일인데, 오후에 배송 오면 사람이 없으니.... ㅠㅠ 아마도 금요일에 수령해야 할 것 같다.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